06f20ca3da9a7919261e1235f10af7b7_1561446023_2435.jpg8a4a6b08bddfa0e5944b0909738d8cf6_1561683609_1135.jpg

[WOW한국경제TV]창원성형외과, 동안의 필수! 얼굴 볼륨에는 큐오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리나클리닉 댓글 0건 조회 1,618회 작성일 15-10-23 00:00

본문

          

1063834.jpg

 

최근 사람들의 관심은 가슴도 아닌 `얼굴 볼륨`에 있다. 얼굴에 볼륨이 없으면 나이가 들어 보이고 초췌해 보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볼륨이 있으면 어려 보일 뿐만 아니라 얼굴 라인이 살아나고 얼굴도 작아 보이기 때문.

이에 많은 사람들이 필러와 자가지방이식을 이용해 밸런스가 맞지 않는 윤곽라인을 교정하고 볼륨을 증대하여 보다 화사하고 어려 보이는 얼굴 만들기에 한창이다.

필러는 인체에 무해한 물질을 원하는 시술 부위에 주입하여 즉각적인 볼륨을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비절개 주사시술이기에 시술 후 회복기간이 필요 없어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단시간에 외모 변신이 가능하다.

자가지방이식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얻을 수는 있지만 절개, 마취가 필요하기 때문에 수술 후 다소 긴 회복기간이 필요하고, 일정기간이 지나면 지방이 금방 빠져버리는 단점이 있었다.

이에 최근에는 필러와 자가지방이식의 장점만을 결합한 `큐오필`이 인기를 끌고 있다.

큐오필은 히알루론산 필러 `티슈필`에 자신의 혈액에서 추출한 PRP 성분을 결합하여 시술하는 신개념 필러로, 자가지방이식의 볼륨 증대 효과와 함께 피부톤 개선, 탄력 개선 등 복합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다.

히알루론산 필러인 티슈필은 단독 시술도 가능하지만,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와 달리 복합시술에 최적화된 필러로서 PRP와 혼합하여 사용할 때 콜라겐 생성 및 유지기간 증대, 혈액 내 성장인자로 인해 피부 세포 재생과 피부톤 개선, 그리고 피부탄력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큐오필에 사용되는 PRP는 자신의 혈액에서 추출한 혈소판을 고농축한 성분으로, 환자 본인의 혈액을 채취해 사용하기 때문에 체내 무해하다. 함께 사용되는 티슈필 성분 역시 K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자가지방이식과 필러의 장점만을 결합한 큐오필은 주사시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통증이나 붓기, 멍 등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창원성형외과 엘리나성형외과 이창호 원장은 "큐오필은 자가혈액 추출 PRP와 필러를 혼합하여  자체적으로 콜라겐을 생성시키는 정교한 시술로, 볼륨감과 함께 입체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원장은 "시술 후 부작용은 거의 없지만 의료진의 숙련도에 따라 시술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시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